[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윙키즈'(감독 강형철)가 12일 오후 8시 SMTOWN 씨어터에서 카카오페이지와 함께하는 쇼케이스 LIVE를 개최한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 '스윙키즈'의 카카오페이지 쇼케이스 LIVE는 강형철 감독과 도경수, 박혜수, 오정세까지 오합지졸 댄스단이 한 자리에 모여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윙키즈' 댄스단의 핫 데뷔를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영상들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끼와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 흥이 넘쳤던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스윙키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오직 카카오페이지 쇼케이스 LIVE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공연과 배우들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준비돼 있어 뜨거운 반응을 예고한다.
또 이번 쇼케이스는 카카오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TV, 카카오톡 영화탭과 다음 앱을 통해 생중계돼 영화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만나며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스윙키즈'는 12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