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19 09:56
연예

'언더나인틴', 57인 예비돌 미공개 영상 공개…본격 '입덕몰이'

기사입력 2018.11.07 17:34 / 기사수정 2018.11.07 17:35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언더나인틴'이 57명 예비돌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본격 입덕몰이에 나섰다.

MBC '언더나인틴'은 지난 6일부터 imbc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TV를 통해 예비돌들의 19초 인터뷰, 일명 '오버나인틴'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예비돌 신예찬과 정진성, 제이창, 이예찬, 이민우, 이승환 등은 아직 카메라와 인터뷰가 어색한지 수줍음을 타는 모습이다. 이어 이들은 '언더나인틴'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하며 10대 만의 풋풋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외에도 '언더나인틴'은 공식 SNS를 통해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진로상담소' 풀버전, 개인 무대 무편집 컷본 등을 업로드해 예비돌들의 매력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3일 첫 방송 당시 MC 김소현과 EXID 솔지,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슈퍼주니어 은혁, 황상훈의 호평과 감탄 속 베일을 벗은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은 개개인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며 11번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온라인 투표를 실시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언더나인틴'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