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11
연예

'지붕위의 막걸리' 이종혁 "김연아 초대해서 막걸리 주고 싶어…친분은 없다"

기사입력 2018.11.07 14:12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이종혁이 '지붕위의 막걸리'에 김연아 선수를 초대하고 싶다고 말했다.

7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지붕 위의 막걸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군래 PD, 이혜영, 이종혁, 손태영, 김조한, 유리가 참석했다.

국내 최초 막걸리버라이어티 '지붕 위의 막걸리'는 막걸리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이 막걸리를 함께 빚으며 생활하는 제작진 개입 없는 순도 100% 리얼 양조 예능 프로그램.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묻는 질문에 김조한은 "힙합 동생들을 초대하고 싶다. 제시랑 플로우식이 오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고, 유리는 "애주가 분들이 떠오르는데 신동엽 오빠를 초대하고 싶다. 신동엽 오빠의 아내분이신 선혜윤 PD님과 작품을 하고 있어서, 부부 동반으로 초대해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종혁은 "김연아 씨를 초대하고 싶다. 친분 하나도 없다. 팬이라서 초대하고 싶다. 정성껏 만든 막걸리를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또 이혜영은 "나중에 남북 정상회담 때 우리 막걸리가 건배주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또 손태영은 "곳곳에 있는 막걸리 장인들이 오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7일 오후 11시 첫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