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5:19
연예

'최파타' 트와이스 지효 "쯔위, 실물 너무 예쁜데 셀카 못 찍어"

기사입력 2018.11.07 13:2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쯔위의 셀카 실력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나연은 "셀카 사진을 올리기 전에 멤버들에게 물어보는 편"이라고 말하자, 지효는 "나연 언니가 셀카를 잘 찍는다. 그런게 사진 선택을 잘 못하는 스타일이다"고 말했다. 이어 지효는 "쯔위는 셀카 찍는 법을 배워야 할 것 같다. 실물이 저렇게 예쁜데"라고 아쉬워했다. 이를 들은 쯔위는 "요즘엔 셀카 실력이 늘었다는 칭찬을 들었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줬다. 

최근 트와이스는 6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를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예스 오어 예스'는 트와이스의 고백에 오직 'YES'라는 답밖에 없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전통적인 신스팝에 모타운, 레게, 아레나 팝이 가미돼서 신나는 분위기와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9명의 멤버는 각자의 다채로운 개성을 뽐내며 자신들이 제시한 선택에 'YES'를 요구하는 당찬 매력을 보여준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