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23:39
연예

'너와 나의 유효기간' 신현수X이다인, 티저 공개…풋풋한 첫사랑 로맨스

기사입력 2018.11.05 17:0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KBS 드라마스페셜 2018'의 아홉 번째 작품 '너와 나의 유효기간'이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너와 나의 유효기간'은 첫사랑의 설렘을 떠올리게 하는 풋풋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너와 나의 유효기간’은 2008년 처음 만난 두 남녀의 10년 후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그 시절의 기억이 현재의 삶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물음을 던진다.

지난 3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벚꽃이 날리는 아름다운 봄날 마치 동화 속 주인공처럼 신현수(이현수 역)와 이다인(유승연 역)이 만나면서 시작된다. 같은 동아리에 가입하며 두 사람은 계속 얽히게 되고 함께 추억을 쌓으며 조금씩 가까워진다.

그리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2008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재기발랄한 청춘들의 모습과 그들이 나누는 추억에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그럼 나는 왜 좋아?”라는 이다인의 당찬 질문에 신현수가 다리에 힘이 풀린 듯 당황하는 마지막 장면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기대감도 한껏 끌어올린다.

지난 3월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이후 8개월 만에 다시 만난 신현수와 이다인의 캐스팅도 화제다. 배우 신현수는 뭐든 적당히 하며 살다 승연을 만난 후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어 노력하는 이현수를 연기한다.

싱그러운 눈웃음에 선천적 명랑함과 털털함을 지닌 현수의 첫사랑 유승연은 배우 이다인이 맡았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끝내 커플로 발전하지 못하고 친구로 남은 두 사람이 과연 이번 드라마에선 커플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매년 감각적인 연출과 신선한 소재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KBS 드라마스페셜'. 특히 올해는 모든 작품이 UHD/HD 동시 방송되어 4K급의 최고급 영상으로 만나 볼 수가 있다.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 ’KBS 드라마스페셜 2018 – 너와 나의 유효기간'은 11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