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46
경제

인천 서구 청라맛집 숯불돼지갈비 전문 경서동 ‘만이네가든’ 갈비찜 주목

기사입력 2018.11.02 18:2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무더운 여름이 가고 찬바람이 거세게 불며 쌀쌀해지는 요즘, 일교차가 심한 가을 환절기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때이다. 환절기에 우리의 몸은 빠르게 적응하지 못해 면역력이 낮아지곤 한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식으로 체력을 보충하는 것이 좋다.

청라맛집으로 유명한 ‘만이네가든’ 은 숯불돼지갈비 전문점으로 청라점이 5월3일 정식 오픈을 하였으며 대표 메뉴로는 숯불돼지갈비, 소갈비찜, 돼지갈비찜, 육회, 곱창전골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한국 사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등 배달어플에서 주문량이 늘어나서 해당 어플 및 SNS를 통하여 다양한 후기를 접해볼 수 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는 기력 회복과 피로 해소에 탁월하며 필수 아미노산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어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되며, 돼지고기에는 단백질과 비타민B6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세균과 바이러스를 막아주는 역할을 함으로 환절기 건강식으로 좋다.

만이네가든 관계자는 “청라점은 체인점이 아닌 본점과 똑같이 가족들로만 운영하고 있으며 본점과 같은 똑같은 메뉴를 맛볼 수 있고 모든 음식을 직접 요리 및 조리한다” 라며 “처음 오픈 당시 고양 본점보다는 적은 메뉴로 인사 드렸지만 지금은 고양본점과 똑같이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드리려 노력하고 있다. 고양시에서 많은 사랑으로 청라에 배달 홈서비스로 문을 열었지만 지금은 홀에서도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