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스크린야구 브랜드 리얼야구존(대표 이승진)이 국내 유명 소셜커머스 티몬과 손잡고 저렴하게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는 쿠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로 룸 형태의 스크린야구를 선보이며 스크린골프에 이어 국내 VR 스포츠를 선도하고 있는 리얼야구존은 티몬의 딜 페이지를 통해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3만원 쿠폰 30% 할인 판매’ 이벤트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쿠폰은 전국 200여개 매장 중, 일부 매장을 제외한 약 160여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용 유효기간은 2018년 12월 말일까지다.
이벤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스크린야구 팬들은 티몬 웹이나 앱 페이지에서 ‘리얼야구존’을 검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구매하면 된다.
이번 티몬 이벤트 쿠폰은 리얼야구존에서의 게임비와 식음료 구입 등 모든 계산에 쓸 수 있지만 1게임당 최대 1매까지로 제한되어 있다. 결제시 카운터에 티켓을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티몬 이벤트 페이지나 리얼야구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현재, 야구 팬 여러분들께서 스크린야구를 통해 직접 야구의 손맛을 느껴보시라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티몬을 통해 리얼야구존 3만원 이용권을 9천원이나 할인해서 구입하실 수 더 없이 좋은 기회니 이번 기회를 통해 지인 분들과 즐거운 스크린야구 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