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2:06
연예

신인가수 강지훈, 가을분위기와 어울리는 데뷔곡 ‘BROKEN’ 23일 공개

기사입력 2018.10.31 16:55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신인가수 강지훈이 지난 23일 정오에 신곡 ‘Broken(브로큰)’ 디지털 싱글 음원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싱글은 남녀의 이별 후 느끼는 감정 그리고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현실적인 가사로 표현하였고,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운 감정을 특유의 쓸쓸하고 따뜻한 멜로디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가수 강지훈은 이번 데뷔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증명하였다. 편곡, 프로듀싱과, 디렉팅은 실력파 그룹 ‘마호가니 킹’의 멤버 가수이자 작곡가인 ‘문득’이 직접 맡았다. 

2016년 ‘마일스톤’이라는 남성 2인조 듀오그룹의 ‘어제를 살아’ 라는 곡으로 활동한 그는 ‘난 괜찮아’ 라는 곡으로 유명한 ‘진주’의 2018년 컴백 쇼케이스에 게스트로 참여하기도 하는 등 실력파 보컬으로 활동하고 있다.
 
강지훈은 “앞으로 많은 분들과 음악을 통해 진심을 담은 소통을 하고 싶다. 음악은 현실에서 할 수 없는 감성적인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대화할 수 있는 유일한 매개체라고 생각한다. 음악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한다.” 고 밝혔다. 

한편 강지훈은 23일 `Broken`을 발매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커버 곡과 컨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