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국경없는 포차'가 파리에서 촬영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 포장마차의 맛과 정을 나누는 프로그램. '포장마차 세계일주'라는 콘셉트로 국경을 넘으며 국경 없는 친구들과 소통하는 색다른 감성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21일, 올리브와 tvN에서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서는 파리 에펠탑의 야경을 배경으로 '국경없는 포차'의 제 1호점 '파리 포차'의 주인공들이 등장한다.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마이크로닷이 같은 곳을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띄고 있으며, 그들의 머리 위로 보이는 프로그램 제목 ‘국경없는 포차’가 흘림체로 적혀 있어 파리의 감성을 가득 담은 듯 보인다.
약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파리의 낭만이 가득한 포장마차에서 박중훈이 연주하는 기타 선율에 맞춰 포차를 방문한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신세경은 그 분위기에 도취된 듯 가만 그 노래를 감상하고 있다. 국경도 언어도 초월해 모두가 친구가 되는 묘한 매력과 색다른 감성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한편 각 도시에서 펼칠 크루들의 활약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3개 도시에 모두 참여하는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은 물론 파리 포차에 참여하는 샘 오취리, 파리 포차의 마지막 날부터 도빌의 '선셋 포차'에 참여하는 마이크로닷, 그리고 코펜하겐 '휘게 포차'에 참여하는 에이핑크 보미까지 스페셜 크루들이 각 도시의 분위기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전망.
특히 에이핑크 보미가 스페셜 크루로 참여한 덴마크 코펜하겐 '휘게 포차'의 포스터도 곧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11월 21일 오후 11시 올리브, tvN에서 동시 첫 방송.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브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