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0:36
연예

[포인트:컷] '야간개장' 솔비, 뜨거운 장흥 '베란다 포차' 파티 공개

기사입력 2018.10.29 11:08 / 기사수정 2018.10.29 11:09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가수 솔비의 뜨거운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에서는 솔비가 자신이 머물고 있는 장흥에서 파티를 열고 친구들을 초대해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솔비는 생일을 맞아 친구들을 불러 '베란다 포차'를 연다. 그녀는 베란다 포차에서 직접 친구들에게 요리를 선사하지만 음식을 맛 본 친구들은 혹평을 쏟아낸다. 

이에 초대손님 중 한 명인 금손 김영희가 등장. 과연 김영희가 음식을 살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솔비는 파티에서 뽑기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해 모금을 한다. 솔비는 '솔비를 이겨라' 이벤트에서 김영희에게 '애교, 섹시 견디기' 미션을 시도했고 김영희와 지인들은 크게 짜증을 내며 모금에 큰 힘을 쏟는다.   

한편 솔비는 이날 엄마와의 통화에서 "나 낳을 때 어땠어? 기뻤어?"라고 물으며 "내가 훌륭한 딸이 될 거라 생각했어? 태어나게 해줘서 고마워~"라고 말한다. 하지만 솔비의 엄마는 평소와 다른 말투의 솔비를 보고 "술 마셨어?"라고 되물어 폭소를 유발한다.

'야간개장'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