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48
연예

[엑's 이슈] 임순영 누구? '슈퍼스타5' 출신→미모 재원과 27일 결혼

기사입력 2018.10.26 16:52 / 기사수정 2018.10.26 17:1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임순영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임순영은 Mnet '슈퍼스타K5'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은 인물이다. 지난 6월에는 김이나가 작사한 '윤곽'을 발매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 지난 14일에는 KBS 2TV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OST '별이 머무는 언덕(Stardust)'을 발매했다. '별이 머무는 언덕(Stardust)'은 싱어송라이터 해빗(Habit)의 곡으로, 현실 세계에 지친 직장인들의 마음을 위로 해주는 한 편의 동화같은 느낌의 힐링 송이다. 임순영은 담담한 목소리로 섬세하게 노래하며 곡의 감동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임순영이 26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100'을 발매했다. 신곡 '100'은 하루하루를 열심히 사는 모든 사람을 응원하는 따뜻한 힐링 곡으로, 임순영의 첫 번째 자작곡이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윤조가 편곡에 참여하고 '비밀의 숲', '나인룸' 등 선 굵은 작품들을 맡았던 음악감독 김현도가 스트링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임순영은 오는 27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일반인 예비신부를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임순영의 예비 신부는 K대 출신 미모의 재원으로 2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관계자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예비부부는 임순영이 가수로서 위엄한 양악수술을 받을 때도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했다.

결혼식 사회는 KBS 오언종 아나운서, 축가는 그룹 네이브로와 컨템포디보의 소정섭이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할 예정이다. 임순영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임순영은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신곡을 발매 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임순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