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1:26
연예

'정규16집 발매' 이문세 "가장 좋아하는 10월에 컴백, 행복하다"

기사입력 2018.10.22 15:2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이문세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문세의 정규 16집 '비트윈 어스(Between Us)'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가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이문세는 정규 16집 발매 소감에 대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10월에 앨범을 내게 됐다. 10월을 좋아해서 10월에 결혼했는데 새 앨범도 10월에 만나게 돼서 개인적으로 행복한 시간이 아닌가 싶다"고 전했다.

이어 '비트윈 어스'라는 앨범 타이틀에 대해 "'비트윈 어스'는 이번에 수록돼 있는 10곡의 노래 가운데 '우리 사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동명 타이틀로 했다. 어디든 간극이 있고 깊이가 다르듯 음악에도 음악적인 사이가 있다는 뜻이다. 이번 앨범에 곡 좀 쓰고, 가사 좀 쓴다는 후배들이 많이 참여해주셨다. 음악적으로 함께 만드는 사이가 되는 것도 의미가 있고 뜻깊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비트윈 어스'로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문세의 정규 16집 앨범 '비트윈 어스(Between Us)'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3년 반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인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희미해서(feat.헤이즈)'와 지난 16일 먼저 발매된 선공개곡 '프리 마이 마인드(Free My Mind)(feat.개코)'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서예진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