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45
연예

[포인트:신]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로맨틱 옥상 키스 '셀럼 폭발'

기사입력 2018.10.22 07: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가 관제탑 키스에 이어, 한 밤의 옥상 키스로 로맨스에 불을 지핀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측은 22일, 로맨스 앞에 후진이란 없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의 아름다운 야경 속 옥상 키스를 포착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마법 같은 로맨스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비밀 유지 계약’으로 얽힌 한세계와 서도재는 진짜보다 더 리얼한 공개 데이트를 펼치며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오직 둘만이 이해할 수 있는 비밀과 아픔을 공유하며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은 뭉클하면서도 짜릿한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 속 한세계와 서도재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이끌리듯 가까워진 두 사람의 초밀착 눈 맞춤이 ‘심쿵’을 유발한다. 한세계의 볼을 따스하게 감싼 서도재는 박력 있게 한세계를 끌어당겨 키스한다.

22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깜짝 입맞춤을 한 한세계와 서도재가 또 한번의 키스로 물오른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준다. 서로에게 향하는 마음을 깨닫게 된 두 사람의 ‘두근두근’ 로맨스가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한세계와 서도재가 처음 만났던 병원 옥상에서 로맨틱한 키스를 나누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두 사람의 감정선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기대를 모은다.

‘뷰티 인사이드’ 7회는 오늘(22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