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8.07 21:27 / 기사수정 2009.08.07 21:27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온라인게임을 플레이를 하면서 팀원과 빠르게 작전을 공유할 수 있는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http://gametalk.hangame.com)의 오픈을 기념해 총 900여 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오는 9월 3일까지 개최한다.
'네이버폰 오픈톡' 서비스를 게임에 특화시킨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은 진지점령, 레이드, 공성 전 등의 대규모 전투시 다른 팀보다 빠르게 작전 명령을 내리고 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음성 메신저로, 오픈을 기념해 '접속만 해도', '대화만 해도', '친구만 등록해도'의 3가지 시리즈 이벤트를 개최해 총 900여 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접속하라!' 이벤트에서는 1일 이상 '게임톡'을 이용하면 3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 원 권을, 7일 이상 이용하면 1만 원 권의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20일 이상 사용하면 최신 그래픽 카드를 3명에게 선물한다.
또 이벤트 '대화하라!'에서는 9월 3일까지 '게임톡' 대화방을 만들어서 3명 이상과 대화를 나눈 유저 중 200명을 선발해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7일 이상 대화를 나눈 게이머들 100명에게 고급 헤드셋을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 '친구와 함께하라!'에서는 '게임톡'에서 친구를 등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또는 최신형 그래픽 카드 등을 200여 명에게 선물하며, 가장 많이 친구를 맺은 '게임톡 인맥왕'에게 최신형 넷북을 선물할 예정이다.
NHN 이세민 글로벌게임서비스지원실장은 "게이머들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해 주는 게임 전용 보이스 메신저, '게임톡'을 체험할 수 있는 즐거운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게임톡'은 보다 편리하게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도록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보이스 채팅 환경을 점차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