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솔로 아티스트 케이티(KATIE)가 소속된 크리에이티브 콜렉티브 액시즈(AXIS)가 또 하나의 야심찬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액시즈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개념 뮤직비디오 제작 프로젝트 ‘액시즈 메이드 시리즈(AXIS MADE SERIES)’ 론칭 소식을 공개했다.
‘액시즈 메이드 시리즈’는 전 세계 팬들의 추천과 투표를 받아 선정된 국내외 아티스트의 곡 뮤직비디오를 액시즈가 직접 기획,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타이틀곡이 아니거나 뮤직비디오가 없어서 주목받지 못한 수많은 명곡들을 재조명하는 긍정적 효과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 팬덤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프로젝트 구조라는 점이 더욱 큰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고자 액시즈는 다양한 재능을 갖춘 소속 크리에이티브 크루들과 방대한 데이터를 갖춘 최첨단 네트워크를 통해 아티스트 및 해당곡에 어울리는 신선한 콘셉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계획이다.
특히 액시즈의 수장이자 ‘액시즈 메이드 시리즈(AXIS MADE SERIES)’의 메인 에디터 신시티(SINXITY)는 공식 SNS를 통해 “우리가 보유한 1,400,605개의 콘셉트 중 팬들이 제일 좋아할만한 콘셉트를 도출해내겠다”고 밝히며 이번 프로젝트에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액시즈 메이드 시리즈(AXIS MADE SERIES)’의 세부 사항은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액시즈(AXI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