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5:30
연예

'나 혼자 산다' 홍현희·제이쓴, 박나래 놀라게 한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8.10.18 09:04 / 기사수정 2018.10.18 09: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홍현희와 제이쓴 커플의 러브스토리가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 공개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김영희와 함께 평소 친하게 지냈던 홍현희의 집을 방문, 홍현희, 제이슨 커플과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박나래와 김영희, 홍현희는 과거 함께 결성했던 '포켓걸'로 활동하며 남다른 우정을 쌓아왔다. 평생을 함께 하자며 실버타운을 알아보던 그들은 충격적인 맏언니의 결혼 소식에 격세지감을 느낀다.

두 사람을 축하해주기 위해 신혼집이 될 곳을 찾아간 박나래와 김영희는 홍현희와 제이쓴의 모습에 야유하면서도 부러운 눈길을 보내며 웃음을 유발한다.

또 홍현희는 예비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까지 러브스토리의 유구한 역사와 압도적인 감동 포인트를 전해 박나래의 부러움을 산다.

뿐만 아니라 김영희는 프러포즈 사연을 듣고 눈물을 글썽였다고 해 대체 이들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박나래의 부러움을 듬뿍 받은 홍현희와 제이쓴 커플의 파란만장 연애사는 19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