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28
연예

[포인트:컷] 아이콘, '비디오스타' 첫 완전체 출격 "이런 방송 처음"

기사입력 2018.10.15 13:2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아이콘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

16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아이콘 완전체가 출연한다.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로 초등학생들의 떼창을 유발, 초등학교 교실 금지곡으로 등극하는 등 인기를 모았다.  최근 신곡 ‘이별길’ 역시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아이콘은 토크쇼에 7명 완전체로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그리고 이어지는 녹화 내내 서로에 대한 가감 없는 폭로를 이어갔다. “이런 방송은 처음이다”라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구준회는 방송을 마친 소감으로 “비디오스타 한 편을 보면 아이콘이라는 그룹을 다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사랑을 했다’, ‘취향저격’, ‘죽겠다’, 최근 발표한 신곡 ‘이별길’을 만들어낸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이날 이런 비아이와의 곡 작업 후일담에 대해 멤버들의 폭로가 이어졌다. 비아이와 아이콘 6명은 뜨거운 대결 구도를 펼쳤다. 멤버들은 “녹음을 빨리 끝내는 방법을 터득했다. 비아이 창법으로 부르면 된다”며 비아이 창법을 직접 선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비아이는 “내가 곡을 쓰지 않으면 아이콘 못 나온다”고 응수해 지켜보는 이들을 흥미진진하게 했다. 비아이는 섹시 버전의 체리 먹방을 선보이며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그의 섹시미를 마음껏 뽐내기도 했다.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