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9:10
경제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 선착순 한정 특별 1+1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8.10.14 22:40 / 기사수정 2018.10.16 15:3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대한민국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10월을 맞아 ‘MINI’ 16채널 제품(정가 250만원)을 1+1으로 제공하는 가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1+1 이벤트는 총 30명에게만 선착순으로 한정판매되며, 물량 소진 시 진행 기간에 관계없이 해당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선착순 판별은 주문 접수 날짜 및 시간을 통해 확인하게 된다.

관계자는 “그동안 진행했던 양이 구매 프로모션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을 책정했다. 자사 보청기 제품의 소비자 가격 자체가 타사 같은 성능 대비 알뜰한 가격인 만큼, 실질적으로는 80% 이상의 할인”이라고 설명하면서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 싶었으나 사정상 선착순으로 진행하게 되어 죄송할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수많은 난청인들의 또 하나의 귀이자 청력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보청기에 대한 진입장벽을 더 낮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시행 중이던 청음 4채널 무료업그레이드와 함께 병행으로 시행된다.

청음의 경우,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한국어 주파수 특성에 맞춘 설계를 통해 한국인이 듣기 편한 소리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 모 기업인 대원제약과 함께 진행했던 남북이산가족 상봉단 보청기 무상 지원 행사에도 사용된 바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전국 전문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체적인 보청기의 개발•생산은 물론 서울, 인천, 수원,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에 보청기 직영점과 특약점 보유를 통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딜라이트 보청기는 경력을 갖춘 전문가들이 정밀한 청력 평가부터 보청기의 선택•조절, 청각재활프로그램 운영, 언어재활 등을 책임지고 있다. 또한, 6개월 집중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보청기 구입뿐만이 아닌 원활한 적응을 위한 사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책임지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