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아이콘이 10월 둘째 주 챔피언송의 주인공이 됐다.
1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의 톱5는 갓세븐 'Lullaby', 아이콘 '이별길', 오마이걸 '불꽃놀이', 우주소녀 '부탁해',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였다. 이날 아이콘은 방송 출연 없이 둘째 주 챔피언송을 받았다.
아이콘은 "'이별길'로 돌아왔는데 '쇼챔피언'에서 1위 하게 됐다.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앞으로 더 겸손해지고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톱5에 오른 우주소녀의 무대도 직접 볼 수 있었다. 우주소녀는 '부탁해'로 무대에 올랐다. 타이틀곡 '부탁해'는 도입부터 귀를 사로잡는 피아노 선율과 몽환적인 보컬 테마가 인상적인 신스팝 곡이다. '사랑은 받은 만큼 돌려주는 것, 상대방을 있는 그대로 포용하고 안아주는 것'이라는 주제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10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온 소유는 신곡 '까만밤'으로 팬들과 만났다. '까만밤'은 밤이 주는 묘한 설렘 속에서 취한 듯 물들어가는 사랑의 감정을 '까만맘'으로 표현한 가사와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라틴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다. 또 프로미스나인은 사랑스러운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신곡 'LOVE BOMB'은 신나는 멜로디에 멤버들의 톡톡 튀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심쿵' 매력을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소유, 우주소녀, 스누퍼, 드림캐처, 정동하, 김용국, 프로미스나인, 뉴키드, S.I.S, 세븐어클락, 느와르, 루첸트, 하이솔, 장기섭, 서지안, BEON, 모니카, 로즈핑거 등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