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4:33
게임

[더 네임드 S2] 전 시즌 우승팀 오렌지 마멀레이드, 2연속 결승 좌절

기사입력 2009.07.29 21:27 / 기사수정 2009.07.29 21:27

정윤진 기자

더 네임드 초대 우승팀인 오렌지마멀레이드 팀이 4강 탈락의 충격을 안았다.

29일 신정동 곰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Microsoft SIDEWINDER 더 네임드 시즌 2 4강전에서 더 네임드 첫 진출의 엔젤레프 팀에게 2대 3의 역전패를 당하며 결승 진출이 좌절됐다.

초반 분위기는 오렌지마멀레이드가 좋게 가져갔다. 마상시합에서 승리를 따낸 뒤 자신들의 강점인 팀플레이 위주의 경기를 선택한 오렌지마멀레이드 팀은 1세트와 3세트에서 빠른 협공 플레이로 상대를 압도하며 3대 3 팀플레이에서 모두 승리를 따냈다.

하지만, 개인전에서 엔젤레프 팀이 모두 따내면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려놓았고, 마지막 5세트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역전에 성공하며 결승 진출을 확정했다.

◇ 더 네임드 시즌2 결승 진출 '엔젤레프' 팀 리더 엔젤레프 선수 인터뷰
▶ 처음으로 네임드 결승에 진출했는데 소감은?

- 쉽게 올라갈 줄 알았는데 힘들게 올라가 기쁘다.

▶ 전 시즌 우승팀인 오렌지마멀레이드 팀과 맞붙었는데?

- 너무 강한 상대였다. 연습을 많이 해서 우리가 연습을 많이 못했다. 조합이 좋아 쉽게 이길 줄 알았다.

▶ 1,3 세트 팀플레이를 내줬는데?

- 1대 1에서 다 이기고 마지막 세트만 이기자고 생각했다.

▶ 개인전 두 세트에서 모두 한니발 선수와 맞붙었는데?

- 필살기가 있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쉽게 이긴 것 같다.

▶ 결승에서 맞붙고 싶은 팀?

- 대회에서 만나본 적도 없어서 많이 만나본 적이 없는데 개인적으로는 꽃남김옭크 팀과 만나고 싶다.

▶ 결승에 임하는 각오?

- 이번에는 연습을 많이 해서 반드시 이길 수 있도록 하겠다.

[사진=더 네임드 시즌2 결승 진출 엔젤레프 팀의 엔젤레프 선수 ⓒ 엑스포츠뉴스 DB]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