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2:23
연예

[공식입장] 주현미X길구, 반전 컬래버 성사…정통 발라드 '당신이 싫어요' 발표

기사입력 2018.10.05 08:37 / 기사수정 2018.10.05 08:3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주현미와 길구봉구의 길구가 정통 발라드 곡으로 만났다.

4일 뮤직웍스에 따르면 기부프로젝트 SR PROJECT ‘A-jae Sensibility’ PART.1에 주현미와 길구가 참여, 의외의 조합으로 발매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현미, 길구가 부른 '당신이 싫어요'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가슴 시리고 깊은 애절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명불허전 가창력의 소유자 주현미와 가창력 듀오 길구봉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길구의 보이스가 만나 완성도 높은 감성 하모니를 만들어 냈다.

SR PROJECT ‘A-jae Sensibility’ PART.1은 주현미, 길구 외에도 백지영, 박완규, 윤민수, KCM, 임정희 등이 참여했고 총 14곡이 수록된다. 이 앨범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오프라인 앨범으로 만나 볼 수 있다. SR Project는 음악을 통해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힘이 되고자 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기부 프로젝트다.

한편, 길구봉구는 지난 해 9월 발표한 ‘이 별’로 1년째 음원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고,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또한 역주행 후 1년 넘게 음원차트에 랭크된 바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뮤직웍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