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SBS ‘K팝스타6’를 통해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소희(SOHEE)가 오는 10월 18일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출격한다.
소희는 28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SOLO DEBUT TEASER VIDEO (Kpop star ver.)’라는 제목의 솔로 데뷔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3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속에는 다양한 음악에 맞춰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소화하는 소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물씬 발산한 소희는 ‘K팝스타6’ 출연 당시 심사위원 및 시청자들의 극찬을 자아냈던 환상적인 댄스 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Hurry Up! / SOHEE / 2018.10.18. PM6’라는 문구를 삽입하며 소희의 솔로 첫 솔로 싱글명과 음원 공개 일시를 예고했다.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K팝스타6’ 당시 팬들이 소희에게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퍼포먼스들로 구성된 이색 데뷔 티저 영상을 촬영했다”며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작년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소희의 댄스 실력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정식 솔로 데뷔를 알리는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소희는 이전에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한 다양한 매력들을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소희의 솔로 데뷔 싱글 ‘허리 업(Hurry Up)’은 오는 10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후너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