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22 20:03 / 기사수정 2009.07.22 20:03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지역 투어 테스트를 통해 전국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액션 RPG 'C9'(http://c9.hangame.com)의 8월 15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는 '런칭 페스티벌'에 참여할 게이머를 8월 2일까지 모집한다.
오는 8월 8일 곰TV 목동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선보일 'C9'의 총체적인 콘텐츠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로, 코스프레 패션쇼 및 대전 이벤트, 인기가수 포미닛(4minute)의 축하공연 무대 등 풍성한 게임 축제의 장으로 화려하게 꾸며질 계획이다.
특히, 유저들이 직접 최신 버전의 게임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는 'C9' 체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위해 한게임은 '런칭 페스티벌' 특별 페이지를 별도로 마련하고 8월 2일까지 사전 참가신청을 마친 유저 가운데 총 200명의 게이머에게 'C9' '런칭 페스티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게이머들의 소중한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자 'C9'은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유저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전개해오고 있다."라며 "지역 투어 테스트에 이어 이번 '런칭 페스티벌'에도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전국 8개 도시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C9'의 미공개 콘텐츠를 선보이는 '지역 투어 테스트'에는 현재 5개 도시 총 1천 명 이상의 게이머가 참여하는 등, 순조로운 진행을 보이고 있으며 다음 주말 제주도를 마지막으로 4주간의 투어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게 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