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39
연예

'히든싱어5' 임창정 신곡 전격 공개…전현무 "미친 듯이 높다"

기사입력 2018.09.23 08:2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랜만에 컴백 소식을 알린 임창정의 신곡 무대가 ‘히든싱어5’에서 공개된다. 시즌5 ‘킹 오브 히든싱어’가 밝혀진다.
 
23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는 왕중왕전 2부를 담는다. 지난 방송에 이어 치열한 접전 끝에 ‘킹 오브 히든싱어’가 탄생한다.
 
이날 스페셜 무대로 오랜만에 가수로서 컴백을 예고한 임창정이 신곡을 전격 공개한다. 14집 타이틀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컴백하는 그가 이번에는 어떤 발라드 무대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이외에도 13명의 모창 능력자들이 꾸미는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 이번 시즌5 13명의 모창 신들이 강타, 전인권, 싸이, 케이윌, 린, 고유진, 홍진영, 에일리, 바다, 양희은, 자이언티, 박미경의 목소리로 들려줄 하모니에 대한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이번 스페셜 무대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청하가 한 모창 능력자와의 누구도 예상치 못한 뜻밖의 인연을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청하는 당시의 상황을 언급하며 ’여운이 많이 남는 사람‘, ’큰 선물을 가진 사람‘이라고 전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청하와 인연이 있는 모창 능력자는 이번 23일 ’히든싱어5‘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즌5 왕중왕전 우승자는 2천만 원의 상금과 함께 유럽 왕복 티켓을 거머쥔다. 2등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동남아 여행권, 3등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일본 여행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지난 방송에서 7명의 모창신들이 경합을 벌여 치열한 접전 끝에 세 사람이 TOP3에 안착했다. 현재 1위는 ‘초밥집 린’ 안민희, 2위는 ‘인쇄소 박미경’ 이효진, 3위는 ‘남자 린’ 최우성이다. 

‘히든싱어5’ 왕중왕전에는 ‘책받침 강타’ 김민창, ‘30초 전인권’ 한가람, ‘슈퍼대디 싸이’ 김성인, ‘오늘부터 케이윌’ 정한, ‘남자 린’ 최우성, ‘초밥집 린’ 안민희, ‘파리넬리 고유진’ 강형호, ‘우유배달 홍진영’ 유지나, ‘15kg 감량 에일리’ 강고은, ‘선착순 바다’ 최소현, ‘단역배우 양희은’ 김유정, ‘지하연습실 자이언티’ 박준영, ‘인쇄소 박미경’ 이효진까지 총 13명의 모창신들이 출전한다.
 
모창신들의 전쟁, JTBC ‘히든싱어5 왕중왕전 2부’는 2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JT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