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47
연예

더보이즈, 송파경찰서 홍보대사 위촉 "의미있는 캠페인 참여 영광"

기사입력 2018.09.20 13:5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서울 송파경찰서 측은 "치안정책에 대한 효과적인 홍보로 주민들의 관심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홍보대사로 위촉,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20일 오전, 송파경찰서를 방문해 위촉식을 마친 더보이즈는 곧바로 교통안전 캠페인 ‘3초의 여유’ 홍보영상 촬영을 진행하는 등 홍보대사 자격으로 본격적인 첫 활동을 수행했다. 이어 더보이즈는 오전 11시경 잠실역을 깜짝 방문, 비가 오는 와중에도 시민들에게 '교통안전 수칙' 홍보물과 부채를 배부하며 이번 캠페인을 홍보했다. 

최근 '카페 제복남'으로 온라인을 강타한 멤버 영훈을 필두로 '전원센터'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훈훈한 정복 비주얼이 담긴 이 인증샷도 SNS를 통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과 관련해 더보이즈의 리더 상연은 "이렇게 의미 있는 캠페인에 더보이즈 멤버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기쁘고 영광"이라고 전하며 "안전하고 올바른 교통습관과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 되고 싶다"고 의젓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5일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전격 컴백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