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3:30
연예

[엑's 이슈] 임형준, 6년만 이혼→연기 복귀 예고…홀로서기 향한 응원

기사입력 2018.09.19 20:42 / 기사수정 2018.09.19 20:4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임형준의 이혼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19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임형준은 지난해 말 10살 연하 아내와 합의 이혼했다. 아들의 양육권은 아내에게 있다.

지난 2012년 결혼한 임형준은 이후로도 화목한 가정을 꾸려왔다. 그러나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각자의 길을 걷게된 것.

그는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내와 아이는 일반인인데 갑자기 관심을 받을까봐 걱정이다"라며 "아이를 위해 전처와 연락도 자주 하고 보기도 한다"라고 근황을 전하기도.

힘든 결정 끝에 홀로서기를 했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 또 임형준은 최근 MBC '복면가왕'에도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복귀했다. 이어서는 연기 복귀도 예고했다.

'범죄도시'에서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겼던 임형준이 강윤성 감독의 신작 '롱리브더킹'에도 합류했기 때문. 자신을 향한 응원의 목소리를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뒤늦게 이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도 임형준의 결정을 존중하며 "힘들었을텐데 힘냈으면 좋겠다", "더 좋은 연기 보여주길 바란다", "흠도 아니다. 더 열심히 활동해주길"이라며 홀로서기를 응원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