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16 21:00 / 기사수정 2009.07.16 21:00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피파 온라인 2)'에서 여름방학 맞이 PC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피파 온라인 2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구장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전용구장 PC방에서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받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우선 전용구장 PC방에서 평소 8개 지급되던 아이템 3종(에너지 드링크, 구급상자, 컨디션 업 드링크)이 30개로 늘어난다.
유저들은 대폭 확대된 아이템을 활용해 선수의 체력과 컨디션, 부상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감독 경험치 역시 기존 20%에서 2배 높아진 40%로 상향 지급하고, 프로모션 기간 오후 6시부터 11시 사이에는 경기 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머니(LP)를 두 배로 추가 제공한다.
특히 주목되는 이벤트는 이용자 간 선수를 매매하는 유니폼 카드 경매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지난 3월에도 진행했던 경매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던 프로모션으로 큰 호평을 받았었다.
네오위즈게임즈 피파사업팀 류상수 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피파 온라인 2를 아껴주는 게이머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전용구장 PC방을 애용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여름방학 맞이 전용구장 PC방 프로모션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