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1:50
연예

"고독한 남성미"…로이킴, 눈물→수염→면도 '비주얼 변신'

기사입력 2018.09.17 16:21 / 기사수정 2018.09.17 16:2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로이킴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로이킴은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우리 그만하자’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로이킴은 소파에 몸을 기댄 채 꼼짝도 않고 멍하니 앉아있는 모습이다. 지친 기색이 역력한 무표정의 로이킴의 얼굴에서는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가을 남자의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특히, 방안의 쓸쓸한 분위기가 로이킴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 고독한 분위기가 여심을 뒤흔든다.

앞서 로이킴은 지난 12일부터 매일 '우리 그만하자'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 ‘우리 그만하자’ 콘셉트를 오픈했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로이킴은 눈물이 가득 고인 아련한 눈빛부터 수염을 덥수룩하게 기른 모습, 그리고 비장한 눈빛으로 면도를 하는 모습 등 남성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로이킴은 6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이별을 겪은 남자의 감정 변화를 드러내며, 현실 이별남의 모습을 완벽 재현했다.

한편 로이킴은 18일 오후 6시 신곡 '우리 그만하자'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신곡 '우리 그만하자'는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전 곡 '그때 헤어지면 돼'의 뒷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별을 해야 하는 '그때'가 온 듯한 현실적인 노랫말과 로이킴만의 감성으로 완성된 서정적 멜로디가 어우러진 발라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스톤뮤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