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57
연예

'에이틴', 오늘(16일)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19일 스페셜 방송

기사입력 2018.09.16 08:2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에이틴'이 마지막회를 앞둔 가운데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인기 몰이 중인 도하나가 거리 한가운데 서 있는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에이틴'이 16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23회에서 도하나(신예은 분)와 남시우(신승호)가 '썸' 관계를 청산하고 공식 커플의 탄생을 알린 가운데 마지막 회에서는 두 사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본격 연애가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방송 전 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평소 쿨하고 털털한 캐릭터로 10대 여자 시청자들에게 워너비로 떠오른 도하나가 친구들과 많은 인파 속에 발견되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24화 에피소드에서는 김하나(이나은)가 하민(김동희)에게 최근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밝히는 장면이 예고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김하나가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일지 마지막 회까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7월1일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콘텐츠로 첫 공개된 '에이틴'은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열여덟, 고등학생들의 연애와 일상을 다룬 10대 공감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매회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는 물론이고, 실시간 댓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의 중심에 서며 10대들의 '급식픽'으로 떠올랐다.

에피소드 선공개시 네이버 전 연령 영상 TOP100에서 1위 기록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화제 지표가 되는 실시간 검색에서는 인기가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다. 에피소드가 오픈되는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에는 프로그램명인 '에이틴'을 비롯해 신예은, 신승호, 이나은, 김동희, 김수현, 의현 등 배우들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주인공들이 모두 신인급 배우들임을 감안하면 폭발적인 반응이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에이틴'은 10대들에게 친숙한 SNS 형식을 차용한 에피소드 전개와 어디서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10여분의 짧은 콘텐츠 포맷, 그리고 실제로 10대들에게 있을 법한 현실감 넘치는 에피소드가 높은 공감도를 이끌어 낸 것 같다"고 밝혔다.

떠들썩한 열여덟을 보낸 여섯 명의 소년, 소녀들의 따뜻한 미소에 '에이틴'이 어떻게 마지막을 향해 달려갈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에이틴'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24화는 16일 일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선공개된다.

또한 '에이틴' 출연진들은 그 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9일 수요일 스페셜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종영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V라이브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