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5:28
연예

펜타곤, 오늘(12일) '엠카' 컴백…이던·옌안 빠진 8人 무대 첫 공개

기사입력 2018.09.13 09:33 / 기사수정 2018.09.13 09:3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펜타곤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청개구리'의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지난 10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을 발매한 펜타곤은 13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청개구리'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이번 활동에서 이던, 옌안은 불참한다. 이던은 현아와의 열애를 인정한 후 모든 일정에서 제외됐으며 건강 이상을 호소한 옌안은 중국 현지에서 치료 및 휴식 중이기 때문. 이에 따라 펜타곤은 8인 체제로 유지된다. 

펜타곤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은 펜타곤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음악을 멋지게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앨범으로 '자체 제작돌'이라는 타이틀답게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져 차곡차곡 자신들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멤버들의 역량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청개구리'는 항상 말을 안 듣는 청개구리가 사랑하는 이를 통해 개과천선하는 동화적인 판타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경쾌한 레게 기타와 휘파람 소리 그리고 "치킨이나 드세요", "박힌 돌 뺀다" 등의 담백하고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펜타곤은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 발매 직후 타이틀곡 '청개구리'가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에 진입하는가 하면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만에 150만뷰를 돌파 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won@xportsnews.com / 사진=큐브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