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39
연예

'라디오스타' 조인성 "배성우·박병은·남주혁, 막대할 수 있는 사람들" 농담

기사입력 2018.09.12 23:5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라디오스타' 조인성이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과 함께 출연한 이유를 전해 웃음을 줬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는 영화 '안시성'의 배우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조인성은 '라디오스타' 출연에 "태현이 형과 친해서 언젠가는 한 번쯤은 나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어떤 조합으로 나올지 생각을 하다가, 이렇게 영화로 출연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이어 조인성은 함께 출연한 배우들 조합에 대해 "제가 막대할 수 있는 사람들로 꾸렸다"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또 조인성은 의외의 수다본능을 드러냈다. 조인성은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의 사전 인터뷰 때도 함께 참석하면서 출연에 열정을 보였다고. 심지어 조인성은 바로 옆자리에 앉은 배성우의 토크에 "너무 길다"고 지적하면서, 배성우의 이야기가 다른 길로 나간다 싶을 때는 "그런 쓸데없는 소리는 하지마"라고 토크 정리에 나서기도 했다. 

한편 영화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19일 개봉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