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0:27
연예

'더 꼰대 라이브' 뉴이스트W 렌 "'꼰대' 연습생 선배 있었다"

기사입력 2018.09.12 17:1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예능 대부 이경규의 생애 최초 Mnet 출연과 한혜진부터 김하온까지 5명의 각양각색 MC 라인업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Mnet ‘더 꼰대 라이브’가 가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요즘 젊은 세대에게 화두로 떠오른 '꼰대' 문화에 대해 살펴보고 새롭게 진화한 꼰대의 의미에 대해 다채롭게 얘기 나눠보는 Mnet 신규 프로그램 ‘더 꼰대 라이브’는 이경규의 Mnet 첫 입성 사실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이경규부터 한혜진, 유병재, 뉴이스트W 렌, 김하온까지 각자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5명의 MC진을 공개하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더 꼰대 라이브’는 지난 주 이경규가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며 심하게 편한 자세로 앉아 본인은 꼰대가 아니라고 얘기하는 티저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12일은 이경규와 호흡을 맞추게 된 또 다른 MC 뉴이스트W 렌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맑게 사전 인터뷰에 임한 뉴이스트W 렌은 자신에게도 꼰대 선배가 있었다며 그 선배의 행동들을 폭로하기 시작했다. '나 때는 더 힘들었다, 그건 힘든 것도 아니다'라며 군기를 잡던 연습생 선배와의 일화를 거침없이 밝힌 것. 하지만 인터뷰 내내 주위의 눈치를 보던 렌은 인터뷰 말미에 지금은 서로를 잘 챙겨주며 훈훈하게 지내고 있다고 밝혀 과연 그 연습생 선배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세대를 넘나드는 참신한 MC 조합과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는 ‘꼰대’의 반전 매력을 찾아보는 Mnet ‘더 꼰대 라이브’는 오는 28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CJ ENM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