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26
연예

[공식입장] 차인표X박찬호X류수영X우효광, '빅픽처패밀리' 출연

기사입력 2018.09.12 11:0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차인표-박찬호-류수영-우효광이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빅픽처패밀리’로 뭉쳤다.

SBS가 9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빅픽처패밀리’는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콘셉트로 한다. 4명의 사랑꾼들이 경상남도 통영에서 일주일 간 동거하며 ‘인생샷’을 남기는 모습을 담아낼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이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다. SBS는 "한 자리에 모여있는 모습을 상상조차 하기 힘든 ‘대박’ 라인업이다. 직업도, 국적도, 나이도 다르지만 ‘사랑꾼’, ‘아빠’라는 공통점을 지닌 네 남자는 그 어느 곳에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한 조합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고 자신했다.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은 통영에서 일주일 간 함께 살게 된다. 멤버들은 이 기간동안 자신들의 ‘인생샷’ 찍기에 도전하는 한편, 작은 사진관을 열고 직접 운영에도 나선다. 네 남자는 여러 사람들을 만나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고, 손님들의 의뢰 내용에 맞는 ‘인생샷’을 남기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한 편의 리얼 시트콤을 보는 듯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빅픽처패밀리’는 ‘정글의 법칙’ 등을 만든 이지원 PD가 연출한다. 9월 추석 연휴 중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