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45
연예

[쥬크박스] "요정돌의 변신"…오마이걸, '비밀정원' 잇는 흥행 수 놓을 '불꽃놀이'

기사입력 2018.09.10 16:1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새로운 콘셉트로 돌아왔다.

오마이걸은 1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불꽃놀이'를 비롯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 전곡을 발표했다.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으로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오마이걸의 전작 '비밀정원'을 작업했던 작곡가 스티븐리와 샤이니, 보아, 소녀시대의 곡을 작업했던 스웨덴 히트작곡가 캐롤라인 거스타브슨이 다시 한번 만나 완성시켰다.

'불꽃놀이'는 도입부의 강렬한 EDM 사운드와 래퍼 미미의 파워풀한 래핑, 후렴구의 오마이걸다운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매력이 합쳐져 새로운 콘셉트를 만들었다.

'눈을 감으면 Remember me 시작되는 magic remember me 처음이라서 remem be 마냥 좋았던 do you remember 그때 불꽃놀이' 등의 가사는 오마이걸만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가미돼 곡의 매력을 살린다.

한편 8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오마이걸은 '불꽃놀이'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불꽃놀이'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