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04 00:10 / 기사수정 2009.07.04 00:10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정통 RPG의 부활 '진여신전생 이매진'
㈜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가 서비스하고 ㈜ 캐이브(대표 타카노 케이치, www.cave.co.jp )에서 개발한 MMORPG '진여신전생 IMAGINE(이하 진여신전생 이매진)'이 올 여름 진행될 Pre OBT를 앞두고 게임의 3가지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진여신전생' 시리즈의 백미, 악마 '교섭'과 '합체', 그리고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도시의 잔해'를 이용해 새로운 아이템을 탄생시키는 '자원 시스템'이다.
'악마 교섭'은 필드에 등장하는 악마를 동료로 만드는 시스템으로 교섭에 성공한 악마는 유저와 함께 게임을 진행하며, 자신이 보유한 다양한 스킬로 유저를 보필하게 된다.
'악마 합체'는 2~3개의 악마를 합체시켜 더욱 강력한 악마를 소환하는 시스템이다. '진여신전생 이매진'에는 약 200여 종의 악마가 등장하며, 대부분 교섭이나 퀘스트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지만, 더욱 강력한 악마는 합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악마는 강력한 아군 외에도 유저가 탑승할 수 있는 탈것이 되기도 한다. 악마에 탑승하면 이동속도가 상승하고, 맵에서 자동 이동이 가능해 진다.
'자원 시스템'은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도시의 잔해'를 모아 이를 분해, 생산하는 색다른 시스템이며, 이를 통해 생산되는 아이템은 주로 상점에서는 구하지 못하는 레어급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템 생산에 필요한 '도시의 잔해'는 필드 각지에 출몰하는 플라즈마(대재앙 때 죽은 사람들의 정신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분해를 통해 '원료'를 획득하면 '합성'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윈디소프트 '진여신전생 이매진' 담당 이경훈 PM은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그동안 출시된 RPG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진여신전생 이매진 만의 독특한 시스템"이라며, "곧 다가올 Pre OBT에서는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를 모두 경험할 수 있으니, 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진여신전생 이매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티저사이트(http://megaten.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