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서은광에 이어 이민혁까지 입대한다. 비투비 멤버들의 줄 입대가 예고된 것.
31일 대한민국 의무경찰 홈페이지에 서울청 제 361차 의무경찰 선발 시험 합격자 명단이 공개됐다.
여기에 응시번호 9262번을 부여받은 이민혁의 이름이 포함됐다. 이민혁의 입영 일은 약 2주내 결정될 예정이며, 5~7개월 안에 입대할 가능성이 높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31일 엑스포츠뉴스에 "이민혁이 의경 시험에 합격한 것이 맞다. 입대일 통보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이민혁은 서은광에 이어 비투비에서 '군인'이 되는 두번째 멤버가 됐다. 1990년생으로, 서은광과 동갑인 이민혁 역시 더 이상 입대를 미루기 힘든 상황.
앞서 비투비는 서은광을 떠나 보내며 룰렛을 돌려 이민혁을 2기 리더로 선임한 바 있다. 그러나 이민혁 역시 입대가 결정되면서 새로운 3기 리더를 다시 선출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민혁을 비롯한 비투비 멤버들은 입대 전까지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계획이다. 최근 이민혁은 SBS '정글의 법칙' 촬영을 마쳤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및 무대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21일 서은광은 강원도 화천 제 27보병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에는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서은광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