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2:26
연예

롯데시네마, 모바일 게임 '올라올라 스푼즈' 출시

기사입력 2018.08.27 08:30 / 기사수정 2018.08.27 08: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컬처웍스(대표 차원천)기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내 미니게임 '올라올라 스푼즈'를 출시했다.

스푼즈(Spoonz)는 엔씨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캐릭터 브랜드다. 엔씨의 게임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5종(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의 캐릭터들이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올라올라 스푼즈'는 스푼즈 캐릭터인 '신디'를 좌우 버튼으로 조작해 창문틀을 밟고 높이 올라가는 클라임 게임이다. 높이 올라갈수록 점수를 얻을 수 있고, 팝콘 등을 획득하면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 높이 올라갈수록 차오르는 게이지를 통해 FEVER 모드를 발동시키는 기능도 있다. 게임 방법이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게임 점수 고득점자와 게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영화 관람권, 매점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2주마다 게임 점수 고득점자 상위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 매점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게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무작위로 영화 할인권, 매점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지난 6월 엔씨소프트와 캐릭터 브랜드 활성화 제휴를 체결하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는 등 캐릭터 브랜드인 '스푼즈'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지난 6월 새롭게 출범한 롯데컬처웍스는 고객에게 새롭고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중이며, 그 행보의 일환으로 엔씨소프트와 협업을 통한 미니게임을 론칭했다. 향후에는 회사가 보유한 플랫폼을 활용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컬처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