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7:27
게임

GPH, 휴대용게임기 'GP2X Wiz' 정격 발매

기사입력 2009.06.30 23:58 / 기사수정 2009.06.30 23:5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30일, 휴대용 게임기 개발사 ㈜ 게임파크홀딩스(대표 이범홍, 이하 GPH)는 휴대형 UCC 게임기 'GP2X Wiz(www.gp2xwiz.co.kr)' 의 정식 발매를 확정하고, 발매 기념으로 게임타이틀인 '그녀의 기사단(부제 : 강행돌파)를 무료 제공하는 등 '정식발매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PH는 GP2X Wiz의 지난 4월 정식 발매에 앞서 그동안 GP2X 시리즈를 구매했던 유저들에게 보상판매와 한정 예약판매를 함과 동시에 판매 초기에 모두 매진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해외 수출현황으로는 영국, 스페인, 프랑스, 독일, 이태리, 그리스 네덜란드 등 유럽 7개국 및 일본과 미국, 멕시코, 아르헨티나 등 북, 남미지역에서도 1차 선 주문 수출 물량에 대한 판매가 완료되고, 현재 정식 발매에 맞춰 2차 주문에 대한 수출을 진행 중이어서 국내외에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GPH는 지금까지 국내 및 해외에 판매할 GP2X Wiz 물량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6월 30일 정식 발매를 시작으로 전 세계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GPH는 정식 발매 기념으로 먼저 게임타이틀인 '그녀의 기사단(부제: 강행돌파)'를 GP2X Wiz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등 정식 발매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제품 상품평 쓰기', '공식 슬로건 공모' 등의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엑스캔버스' 벽걸이 TV와 '국민관광삼품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푸짐하게 받을 수 있다.

게임파크홀딩스 이범홍 대표는 "GPH는 게임과 게임기를 개발하는 회사보다는 세계인들에게 꿈과 행복을 주는 것이 회사의 가장 큰 목표"라고 말하고 "이번 정식 발매를 시작으로 생활을 건강하게 하는 교육용 게임과, 실용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건강한 게임기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밝혔다.

GP2X Wiz는 올해 개발될 라인업으로 축구감독으로 선수단을 운영하는 '축구팀 감독이 되자(가제)', 네트워크로 여럿이 즐길 수 있는 파티용 게임과 리듬댄스게임, 교육용 게임 등 30여 종의 게임들을 준비하고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