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4계절 인테리어 아이템 ‘소파스킨스’가 오는 24일 금요일 오후 2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또 한 번 매진에 도전한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린넨브라운, 마린블루, 레드와인, 라이트베이지, 엔틱브라운 등 총 6가지로 준비된다. 종류는 1인용 쇼파커버에서 2~3인용, 4인용 쇼파커버까지 다양한 크기의 소파커버를 선보인다.
TV 쇼핑 상품 코드를 통해서는 소파패드(L자 카우치형, 코너형), 스툴커버, 쿠션커버, 의자커버(방석형, 전체형)를 사전 주문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인터넷몰에서는 초코 브라운, 그린, 블랙, 오렌지, 라이트 그레이 컬러 등 더 다양한 색상이 준비됐다.
쇼파스킨스는 고급 소파를 보호하는 소파커버와 푹신하고 산뜻한 촉감 및 색상으로 쇼파패드∙소파커버의 역할을 겸한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민감한 피부의 고객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럽 환경 인증마크 ‘OEKOTEX’를 획득했다. 소파스킨스에 사용된 슈퍼 스트레치(Super Stretch) 원단은 높은 신축성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관계자는 “소파스킨스는 스페인에서 특허받은 직조 공법을 사용해 여름에는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고 가을∙겨울에는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다”며 “올가을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바꿔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파스킨스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교진∙소이현 부부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방송이나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1호 매장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구리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일산 벨라시타 직영점 등 전국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파스킨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