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콜러노비타의 ‘공기청정기’가 tvN ‘아는 와이프’에 등장하면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6회에서는 차주혁(지성 분)이 서우진(한지민 분)과 윤종후(장승조 분)의 연애를 반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극 중 은행원 차주혁이 근무하는 KCU은행의 지점장실, 창구 등 은행지점 곳곳에 배치된 ‘노비타 공기청정기(AP-KT30D)’는 43.2㎡ 대형 면적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어 가정은 물론 사무실 내에서도 공기질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와이드 에어 부스터 장착으로 넓은 면적의 공기정화 능력을 갖춘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3단계 마이크로 필터를 탑재해 보다 강력한 청정기능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필터 잠금장치 ‘필터락’ 기능으로 필터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소음을 줄였고, 바닥과 필터 사이에 공간을 확보해 바닥의 먼지와 공기까지도 깨끗하게 정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등으로 실내외 공기질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 및 공공장소에서도 공기청정기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편리한 기능과 구조를 갖춰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노비타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를 잡고 쾌적한 실내 공기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보상판매는 브랜드와 관계없이 사용하고 있는 공기청정기와 비데가 있다면 누구나 노비타 공기청정기 및 비데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