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삼성전자의 2018년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갤럭시S9•S8•노트8 등 ‘갤럭시 시리즈’ 특가전이 시작됐다.
내용에 따르면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 은 갤럭시노트9 정식 출시일 전까지 재고 소진목적으로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A5 2017, ON7 프라임, 와이드3 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출고가 기준으로 최소 50%부터 100% 할인혜택을 받는 셈이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이 한창이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시 일본 큐슈, 다낭, 코타키나발루, 북경, 파타야, 세부, 마닐라, 보라카이 등 동남아, 일본, 중국 등지의 무료 해외여행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여행 대상지역은 본인이 직접 선택 할 수 있다. 해외여행 이외 상품 특전도 있다. 삼성 기어스포츠, 갤럭시탭A6, 갤럭시탭S3, 삼성 노트북5, 갤럭시노트9 공기계, 아이뮤즈 뮤패드 10.1,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아이나비 맥스뷰, 제스파 눈 마사지기, 기어 아이콘X 2018, 제스파 듀얼파워 발마사지기 중에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주도 2박3일 왕복권(2인), 기본 사은품 20여종 사은품은 가입유형 상관없이 100% 지급한다. 더불어 삼성전자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사은품도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를 시작으로 현재 하반기 온라인 스마트폰 경쟁이 뜨겁다. 이에 사전예약 혜택을 대폭 강화 및 ‘갤럭시 시리즈’ 할인율을 대폭 올려 하반기 스마트폰 대전에 합류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핫딜폰은 한국 소비자 평가(KCA)정식 인증을 거친 갤럭시노트7, S8, 노트8, S9 등 사전예약으로 유명해진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