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29
연예

[★해시태그] 김장훈 "기림의 날 알린 설리, 감동...최고의 생일선물"

기사입력 2018.08.14 20:18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가수 김장훈이 설리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김장훈은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마도 제 기억에는 연예인 SNS에 처음으로 좋아요를 누른듯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장훈은 "설리 양이 위안부 기림의 날을 알렸네요. 순간 소름이 돋았고 감사하고 감동입니다. 복귀한 지 얼마 안 돼서 공연준비에 매진하고 있고 따뜻한 행사들 몇 개 진행하고 있고 독도나 위안부 문제는 몇 가지 계획만 세우고 있었는데 아름다운 자극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김장훈은 이어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너무 감동적이고 후배지만 진심으로 존경합니다"라며 "서경덕 교수와는 자주 통화하며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일단 말은 아끼고 행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이 제 생일인데 그날이 위안부 기림의 날이니 운명적으로 저는 그러한가 봅니다. 최고의 생일선물 잘 받았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은 8월 14일로 일본군 위안부 문제를 국내외에 알리고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기리기 위해 제정된 국가기념일이다. 지난 2017년 12월 국회 본회의에서 일제하 일본군위안부 피해자에 대한 보호·지원 및 기념사업 등에 관한 법률이 통과되면서 국가기념일로 확정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