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8:45
경제

폰의달인, 삼성 갤럭시노트9 S펜의 진화로 갤럭시 마니아층 형성

기사입력 2018.08.12 23:5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역사는 ‘S펜’ 진화의 역사다. 노트의 상징이자 노트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가장 큰 이유가 ‘S펜’ 인 만큼 그간 업그레이드를 거쳐 이번 갤럭시노트9에서 진화의 ‘끝판왕’ 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갤럭시노트9 S펜의 핵심은 ‘블루투스’ 이다. 초기 단순 메모기능으로 시작한 S펜은 이번 갤럭시노트9에서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되어 음악 및 동영상 감상, 프리젠테이션 슬라이드쇼 넘기기 등 ‘원격 제어’가 가능한 수준까지 진화했다. 갤럭시노트 시리즈 S펜에 블루투스 기능이 도입된 것은 이번 갤럭시노트9가 처음이다.

이처럼 갤럭시노트9의 S펜의 새로운 기능으로 소위 갤럭시 마니아층이 형성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 소비자 평가 정식 인증 업체 ‘폰의달인’ 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시 큐슈, 다낭, 코타키나발루, 북경, 파타야, 세부, 마닐라, 보라카이 등 동남아, 일본, 중국 무료 해외여행 상품권을 지급하며 여행지는 본인이 직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삼성 기어스포츠, 갤럭시탭A6, 갤럭시탭S3, 삼성 노트북5, 갤럭시노트9 공기계, 아이뮤즈 뮤패드 10.1,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아이나비 맥스뷰, 제스파 눈 마사지기, 기어 아이콘X 2018, 제스파 듀얼파워 발마사지기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추가로 가입 유형 상관없이 제주도 2박3일 왕복권(2인), 기본 사은품 20여 종 사은품을 추가 지급한다. 더불어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사은품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폰의달인은 네이버 회원 수 44만 명이 활동하는 카페로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이통 3사 공식 상위대리점을 통해 빠른 재고수급으로 사전예약을 진행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카페의 입지를 다져 왔다. 자세한 내용은 KCA 정식 인증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