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7:20
게임

아크로드, 고 레벨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앞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09.06.19 11:08 / 기사수정 2009.06.19 11:0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7월 초 정통 MMORPG '아크로드'의 새로운 에피소드 '아크로드 Part2 ? 아슈탈로 가는 길(The Road to Ashutal)'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99레벨에서 120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드'는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통해 고레벨 게이머들이 게임의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할 뿐 아니라, 불꽃의 지옥, 생명의 핏줄, 칼날 태풍 산맥 등 새로운 지역 게이머들이 여러 가지 아이템을 조합해, 더욱 강력한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조합 아이템, 총 40종의 신규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아크로드'는 7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업데이트와 관련한 덧글을 남긴 게이머들을 추첨해 최신 그래픽카드,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는 기능을 지닌 '헤븐즈 프레그먼트', '헬즈 프레그먼트' 아이템, USB 메모리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각 서버별로 가장 많이 '아슈탈의 불꽃'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 3명과 50개 이상을 획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더욱 강력한 무기와 방어 구를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NHN 게임즈 배용준 PD는 "신규 에피소드에서는 최고 레벨도 상향 조정되고, 게이머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겠다."라며, "계속해서 더욱 새로워지는 '아크로드'와 새로운 에피소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크로드'는 지난 2005년 정식으로 선보인 이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풍부한 재미요소를 전달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