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0:39
사회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아이링고와 함께 키즈크리에이터 선발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8.08.08 10:26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아이링고와 함께 키즈크리에이터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아이링고 키즈크리에이터 선발대회의 신청접수기간은 8월 8일부터 9월 9일까지이며, 9월 11일 오후 3시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통해 본선대회 합격자를 발표한다. 본선대회는 9월 15일에 진행한다.
 
오디션 신청 대상은 성별을 불문하고 3세에서 19세까지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소속계약은 물론 아이링고 메인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이링고는 1998년 대한민국에서 개발된 대한민국 대표 블록으로 세계 최초 각도변화형 3D 관절블록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자신이 만든 조형물에 생명력을 불어 넣는 감성 블록이다.  또 아이링고는 촉각과 시각, 청각의 세 가지 감각을 동시에 성장 및 발달시키는 학습 블록으로 일본, 미국, 중국, 유럽, 호주 등 전 세계적으로 특허를 인증받아 수출하고 있는 명품 블록 브랜드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고문변호사를 자문위원단으로 초빙하여 소속배우들이 불편함 없이 활동할 수 있도록 관리 하는 것으로 유명한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다. 뿐만 아니라 신뢰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으로부터 인증 받아 대중문화예술기획업에 등록된 엔터테인먼트다.
 
JTBC 드라마 <언터쳐블>,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투니버스 <빛나는 나라> 외 다양한 작품에서 아역 단독 캐스팅을 진행했으며, 그 밖에도 수 많은 캐스팅 실황을 배출하고 있다.
 
신인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다수 대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어린이모델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소속 배우가 활동함에 부족함이 없도록 전문성 있는 매니저가 배치되어 원활한 활동을 도와주고 있다.
 
청소년모델, 아역배우에 꿈을 가진 일반인 친구들을 위해 키즈모델 되는 법으로 상시 오디션을 진행 중이며, 관심 있는 사람은 키아나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키즈모델선발대회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 접수 가능하다. 
 
전속배우 중 활발히 활동 중인 아역배우로 EBS <히스토리가디언즈>의 주연배우로 활동 중인 구유정과 EBS 프로그램 <초이슈>의 고정패널로 활동 중인 장채경이 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