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33
연예

[쥬크박스] "이달의 소녀 풀파워"…완전체로 뭉친 강인한 12명의 소녀 'favOriTe'

기사입력 2018.08.07 18:00 / 기사수정 2018.08.07 12:0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이달의 소녀(LOONA) 완전체가 더 화려하고 멋지게 첫 발걸음 내딛었다. 

이달의 소녀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드 싱글 'favOriTe'를 발표했다. 

이달의 소녀는 이달의 소녀 1/3과 ODD EYE CIRCLE(오드아이써클), yyxy(와이와이바이와이), 여진이 결합했을 때 비로소 하나의 풀 파워를 내는 것으로 설계돼 있다.

그 풀 파워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리드 싱글 ‘favOriTe’은 앞으로 이달의 소녀의 합체가 보여줄 시그니처 사운드를 선언한다.

그간 이달의 소녀가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주로 보여줘 왔다면, 'favOriTe'에서는 기존에 보지 못했단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눈빛 연기는 감탄을 자아낸다. 이달의 소녀가 보여줄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암시하는 곡이기도하다. 

특히 "얼굴 값 하란 얘기 (Heard it everyday) 너무 자주 듣지만 (Heard it everyday)/너를 갖고 싶어널 전부 다 전불", "신발끈 묶고 Do it/너에게 달려갈게/우연 같은 운명까지" 등의 가사를 통해 이달의 소녀가 갖고 있는 강인함과 당당한 콘셉트를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16년 10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시작으로 올리비아 혜까지 총 12명의 멤버를 약 1년 5개월에 걸쳐 공개하고 이달의 소녀 1/3, 이달의 소녀 ODD EYE CIRCLE, 이달의 소녀 yyxy의 유닛 활동 등을 통해 대규모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또한 오는 8월 19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데뷔 콘서트 '루나벌스'(LOONAbirth)를 개최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favOriTe'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