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8:01
연예

'끝까지 사랑' 홍수아, 독한 커리어우먼의 화려한 패션 눈길

기사입력 2018.08.07 08:2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끝까지 사랑' 홍수아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홍수아는 KBS 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아름답지만 독한 커리어우먼 강세나 역을 맡았다.

5년 만에 한국 드라마에 출연한 홍수아는 강세나에 완벽하게 몰입하기 위해서 변신을 거듭했다.

홍수아는 이번 작품을 위해 가장 먼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끝까지 사랑' 촬영 전까지 긴 머리를 유지하며 청순한 여신 이미지로 꾸밈없는 맑은 매력을 전했던 홍수아는 커리어우먼인 강세나의 스타일이 돋보일 수 있도록 단정하고 깔끔한 중단발 머리로 변신했다.

캐릭터에 맞는 패션 센스도 신경을 썼다. 플라워 패턴이 많이 들어간 의상을 입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룩을 보이는가 하면 몸매가 드러나는 팜므파탈의 모습도 선보였다. 지난 2일 방송에서 홍수아는 순백의 웨딩드레스 입고 우아한 공주님같은 분위기를 더했다.                            

'끝까지 사랑'에서는 '진짜 강세나'가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차에 치여 죽었고, 강세나(홍수아)는 그의 인생을 대신 살아온 가짜였음이 밝혀졌다. 자신의 진짜 정체가 밝혀질까봐 두려워하며 더욱더 독하게 변해가는 강세나의 악행이 예고됐다.

'끝까지 사랑'은 KBS 2TV에서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드림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