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26
연예

'너의 결혼식' 박보영·김영광, 연애세포 깨우는 데이트 스틸

기사입력 2018.08.03 17:31 / 기사수정 2018.08.03 17: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이 배우 박보영과 김영광의 설렘 가득한 데이트 스틸을 공개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 분)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먼저 승희와 우연의 첫 만남이 시작되는 고교시절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데이트는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한다.

승희와 우연이 학교 근처 단골 분식집에서 떡볶이를 먹는 모습부터 승희를 바래다주는 골목길에서 음료수를 마시며 나란히 걷는 모습,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모습은 그 시절의 풋풋했던 향수를 자극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승희와 우연이 골목골목을 돌아다니며 과외 전단지를 함께 붙이고, 떡볶이가 아닌 소주를 마시는 모습은 시간의 경과만큼이나 또 다른 모습으로 펼쳐질 둘 사이의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든다.

또 대학교를 졸업하고 사회 초년생이 된 승희와 우연이 손을 잡고 달리는 모습은 함께 있는 모든 순간이 행복하고 달콤한 연인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달군다.

이렇듯 고교시절부터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데이트 스틸을 공개한 '너의 결혼식'은 관객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올 여름 극장가에 첫사랑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너의 결혼식'은 8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