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자이언트 핑크가 개그맨 이용진을 향해 공개고백을 한 가운데 이용진 측이 현재 여자친구가 있음을 전했다.
31일 자이언트 핑크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개그맨 이용진을 향한 무한 애정을 보이면서 공개 고백도 마다하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이용진의 소속사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이용진은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다.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알려 줄 수 없지만 오랫동안 잘 만나고 있다"며 "지금 많은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데, 이용진 씨도 고마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컬투쇼'에서 자이언트 핑크는 자신의 이상형을 말하는 과정에서 "인터뷰에서도 여러 번을 말했는데, 한 번도 기사가 안 나더라. 개그맨 이용진 씨를 정말 좋아한다. 이용진 씨가 완전 이상형이다. 꼭 연락 한 번 주셨으면 좋겠다. 어릴 때부터 좋아했다. 너무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따로 살짝 볼 수 있으면 연락을 주셨으면 좋겠다. 연락 한 번 해 달라. 그냥 밥 한 끼라도 같이 먹었으면 좋겠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용진을 향한 자이언트 핑크의 공개 고백이 화제가 됐고, 두 사람은 실시간 검색어 1,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자이언트핑크 인스타그램, A9미디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