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7:53
연예

[엑's 이슈] 마마무 화사, 곱창 이어 박대도 '감사패' 받았다…"국민적 관심 이끌어"

기사입력 2018.07.31 14:49 / 기사수정 2018.07.31 14:4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먹방'으로 감사패를 수집하기 시작했다.

31일 군산박대향토사업단은 마마무 화사에게 수여하는 감사패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귀하께서는 JTBC '한끼줍쇼'를 통해 박대의 국민적 관심과 홍보에 크게 기여하였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린다"는 내용의 감사패가 담겨져 있다.


이는 지난 25일 방송된 '한끼줍쇼'에서 박대를 야무지게 먹는 모습을 보인 화사로 인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박대가 오르며 전국민적 관심을 이끈데에 대한 보답으로 보인다.

앞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화사는 곱창 '먹방'을 선보이면서 축산부산물협회에서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특히 화사의 '먹방' 이후 전국 곱창 가게가 문전성시를 이루는 등 많은 영향을 낳았다.

곱창 감사패를 받은 이후 화사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간, 천엽 이런 부산물이 안팔리고 해서 힘드셨던 것 같은데 내가 (판매에)이바지를 했다고 하더라"며 "감사패를 주셨다. 곱창 100만원권을 주셨다"고 특정 가게에서 쓸 수 있는 곱창 상품권을 받았음을 밝혔다.


곱창 열풍 이후 '나 혼자 산다'에 한 달만에 출연했던 화사는 이번엔 김부각 열풍까지 일으키며 모 김부각 기업에서도 감사패를 받아 '감사패 콜렉터'라는 별명도 얻게 됐다.

화사는 걸크러시 퍼포먼스 그룹 마마무의 모습에서 '나 혼자 산다', '한끼줍쇼' 등에서는 먹을 것을 좋아하는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을 선사하면서 대중의 지지와 열광을 얻고 있다. 특히 이제 대중은 화사의 '먹방' 테마에 주목하면서 요식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화사가 속한 마마무는 신곡 '너나 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군산박대향토사업단, MBC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